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강남대 인쇄소 : 강남인쇄 "빠르고 친절하고 편리하게 프린트"
    김모씨의 리뷰/장소 2019. 7. 4. 17:40

    강남대 인쇄소 강남인쇄

    안녕하세요. 김모씨입니다.

    오랜만에 포스팅해요!!

    오늘은 급하게 프린트를 하려고 지나가던 길에 들른

    강남대학교 앞에 위치한 "강남인쇄" 를 리뷰하겠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강남인쇄를 가는 길입니다.

    왼쪽 사진에 멀리 강남대학교 건물이 보이네요.

    가는 길에 리강(?) 중국집과 한솥이 있습니다.

   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도스마스 브리또도 있었어요!

     

    10-20년 전에 이곳을 가보신 분은 아시겠지만

    옛날엔 강남대 앞에 논, 밭, 들, 산이었는데 말이죠.

    이제는 정말 대학로라고 불릴 수 있을 정도로

    상가가 많이 위치해 있어요.

    시간이 참 빠르네요.

     

    오랫동안 강남대생과 인근 주민들의 인쇄를 맡아준

    강남인쇄 가 보입니다. 아마 강남대 앞에 있어서 강남인쇄라고

    지으신 게 아닌가 합니다.

     

    강남대가 왜 강남에 있지 않고 용인에 있는지

   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.

    강남대학교는 원래 강남 대치동에 있었는데

    용인으로 이전했다고 합니다.

     

    네.. 뭐 살기 바빠서 궁금하지 않으신 분도 계시겠죠??

    저도 그래요..

    아무튼 강남 인쇄를 다시 소개할게요!

    인쇄를 할 수 있는 컴퓨터는 약 5개 정도 비치되어 있습니다.

    뒤에 식물들 보이시죠??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하셨는데요.

    인쇄소는 좀 삭막(?)하게 느끼실 수도 있기 때문에

    배치하신 거 같아요.

     

    흑백은

    2P - 100원. (검정 바탕 1P 당 100원)

    칼라는

    A4 - 1P - 300원. (두꺼운 용지 800원)

    A3 - 1P - 600원. (두꺼운 용지 1500원)

    입니다.

    그리고 카드는 500원부터 결제가 가능해요!

    A4는 한 장만 뽑으실 경우 100원이라는 점.

    참고하세요!!

    저는 A4만 출력했지만 혹시라도

    A0, A1, A2로 출력하시는 분이 계실까 봐

    찍어왔습니다!

    10000원 ~ 60000원 까지 다양한 가격이네요.

    그리고 꼭 인쇄하실 파일을 메일이나 USB에

    잘 정리해서 가져오세요. 급하게 가셔서 정신없이

    인쇄를 누르시면 잘못 인쇄하게 됩니다.

    저도 대학 다닐 때 급하다 보니 프린트 그냥 누르고 흰색 종이

    주르륵 나오고.. 많이 그랬거든요..

    제가 보기엔 그냥 새 종이인데 환불이 될 줄 알았지만 안되더라구요.

    뭐 이유가 있긴 한데 자세히는 여쭤보진 않았어요.

     

    아무튼 백지를 인쇄하셔도 그대로 가격을 받으니 참고하세요!

    사장님이 친절해 보이셔도 이런 건 얄짤이 없습니다.

    하하..

     

    사장님께서 계좌이체도 받으세요.

    국민은행 423302-04-042683 (김대훈)

    되도록 현금이나 계좌이체를 하시는 게 좋겠죠??

     

     

    저는 300P 가량 뽑았는데요. 모두 흑백으로 뽑았고

    스프링으로 3권 해서 총 21600원 나왔습니다.

    스프링 한 권 만드는데 약 2200원이 드네요.

     

    저희 집 근처에는 인쇄소가 없어서 이렇게 퇴근 중에 가게 되었는데

    스프링도 깔끔히 해주시고 감사했습니다.

     

    회사에서 해도 되지만 스프링을 할 줄 몰라서 오게 됐는데

    정말 빠르게 해 주시고 편리해서 다음에 또 가려구요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